티스토리 뷰
728x90
[ 밑줄/연결 ]
제가 추진하는 '강한 영업'은 공유(Public), 사람(People), 프로세스(Process)가 주축이 되는 영업
기존의 사업에서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서는 기술보다 일하는 방법이 필요합니다.
----> 맞는 말씀이다.
---> 하지만 내가 일했던, 일하는 곳에서는 일하는 방법에 기술이 엄청 많이 녹아들고, 중요하고 때론 기술이 일하는 방법을 바꾸고 변화시킨다는 점이 중요하다. 기술하고 일하는 방법하고 다르지 않다.


성과를 올리고 싶은 경영자라면 무엇에 집중적으로 투자해야 하는지 깊이 고민해봐야 합니다.
[ 자평 ] 좀 더 깊은 곳에서 건질 것이 더 있었다면....
경영의 핵심이 영어라는 것에는 동의
영업의 핵심이 사람(People), 공유(Public), 프로세스(Process)도 동의...
내용상으로 좀 더 구체적인 것들이 있었으면 싶다.
'평행우주 속의 경영 > 질적 변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래는 생성되지 않는다 by 박주용 (0) | 2024.08.25 |
---|---|
스트래티직 씽킹 by 마이클 왓킨스 (0) | 2024.08.17 |
로저 마틴의 14가지 경영 키워드 by 로저 마틴 (1) | 2024.06.07 |
생각중독 by (0) | 2024.05.06 |
초월기업의 법칙 by 스탠 버나드 (1) | 2024.02.18 |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Total
- Today
- Yesterday
링크
TAG
- 개발자가 아니더라도
- 인공지능
- 참을 수 없는 존재의 가벼움
- 안나 카레니나
-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엔진
- 샤룩 칸
- 상대성이론
- 스케일의 법칙
- 혁신
- 파괴적 혁신
- 고도를 기다리며
- 최진석
- 돈
- 불교
- 지식론
- 개념
- 인식론
- Ai
- 머신러닝 디자인 패턴
- 경영혁신
- 게티어 문제
- 당신은 AI를 개발하게 된다
- 게티어
- 사회물리학
- 이노베이션
- 부정성 편향
- 복잡계의 새로운 접근
- 데브옵스 도입 전략
- 양자역학
- 직감하는 양자역학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