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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리무라 카스미(Arimura Kasumi, 1993년 ~) 라는 미소가 따뜻한 배우가 펼치는 사람과 사람, 삶과 사람에 대한 관계를 생각해 볼 수 있는 영화
이 영화
웬지 내게는 선사의 풍모를 보여주는, 경지를 넘어선 사람의 행위에 대한 영화와 같았고, 앞으로 몇 번은 더 보게 될 것이 분명하다.
어디서 본 얼굴이라는 느낌이었는데 <불량소녀, 너를 응원해!/2016년>에서 였다.
눈에 익은 배우는 <그렇게 아버지가 된다 /2013년>, <바닷마을 다이어리/ 2015년>에도 같이 나오신 릴리 프랭키(Lily Franky, 1963년 ~) , 후부키 준(Fubuki Jun, 1952년 ~)...
기억에 남긴 장면과 대사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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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 장면 자체가 그냥 좋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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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숙자와 도시락을 같이 먹는 장면..
실제로 이런 상황에 밥을 평화롭게 먹을 수 있겠는가?!!
주인공이 도인의 풍모가 있음을 알 수 있는 상징적 장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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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대체 이 여인의 정체가 무엇일까? 라는 의문이 드는
선정에 든 선사의 풍모가 보이는 장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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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니까..
우리는 우리가 보고 듣는 것들의 사실성을 왜, 어떻게 믿는 것일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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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녀만의 고정 관념이지만,
노하우일 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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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 기발한 상상의 대사
정말 이렇게 생각한다면 인간관계에서 상처 받는 일은 점점 작아지고, 적어지리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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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화를 다 보고 나면 선사들의 계보를 보는 것 같다.
1대 치히로 선생의 풍모와 격조
밤은 없는 자, 낮은 자, 약한 자, 어렵고 힘든 자들의 편이라.!!!! 기발한 발상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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착(着, '붙을 착')이 없다는 경계와 경지가 이런 뜻일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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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상 속에 있으면서...
자면서 깨어 있다는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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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명에 대한 생명의 손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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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장면을 보면 알게 되었다.
희망을 연결하고, 희망을 주고, 희망을 쏟아 붇고, 희망을 남고, 희망을 벗어 던지는 미장센으로서의 도토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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좋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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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한 미소를 보이는 연기를 할 줄 안다는 것은..
그 배우는 유능하고 좋은 배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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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발하다.
같은 별에서 온 사람이 꼭 남녀이고, 남겨간의 사랑으로 흘러 갈 필요가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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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 현재. 그대로.
이런 대사가 이 영화를 선적인 영화로 보게, 듣게, 느끼게, 남게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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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간적인 부대낌..
인간들의 사는 방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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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대체 이런 시나리오와 대사를 어떤 괴물이 썼을까?
검색을 해보니 원작은 만화라고 한다.
"국내에서는 정식으로 출간한 작품은 <스시 걸 1~3>뿐인 야스다 히로유키 작가가 2013년부터 2018년까지 만화잡지 엘레강스 이브에서 연재했던 <치히로 상>을 영화로 만들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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니체의 영원회귀 경계를 넘어 간 분을 보는 것 같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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