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 밑줄/연결 ]
[ 자평 ] 초등학생/중학교 정도의 학생을 위한 인공지능 책.
콘텐츠의 목표 고객이 정해져 있으므로 내용도 아마 정해져 있을 수 밖에 없을 것이다.
이 경우 나는 그 콘텐츠를 어떠한 설명, 비유, 은유, 사례, 예시 등으로 쉽게 전달하는가?!를 중심으로 본다.
그런 점에서 배우 평범하고 보통이다.
'IT' 카테고리의 다른 글
거꾸로 배우는 소프트웨어 개발 by 이 호종 (1) | 2022.07.17 |
---|---|
데브옵스 도입 전략 by 산지브 샤르마 (0) | 2022.07.02 |
AI 메이커스 by 케이드 메츠 (0) | 2022.05.21 |
초지능과의 대화 by 지승도 (0) | 2022.05.15 |
매출을 올리는 데이터 사이언티스트 by 김도환 (0) | 2022.05.15 |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Total
- Today
- Yesterday
링크
TAG
- 개발자가 아니더라도
- 게티어 문제
- 부정성 편향
- Ai
- 직감하는 양자역학
- 인식론
- 개념
- 게티어
- 머신러닝 디자인 패턴
- 고도를 기다리며
- 사회물리학
- 데브옵스 도입 전략
- 안나 카레니나
- 이노베이션
-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엔진
- 인공지능
- 돈
- 복잡계의 새로운 접근
- 스케일의 법칙
- 지식론
- 당신은 AI를 개발하게 된다
- 상대성이론
- 샤룩 칸
- 참을 수 없는 존재의 가벼움
- 불교
- 최진석
- 파괴적 혁신
- 혁신
- 경영혁신
- 양자역학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