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BM이라 고객이 살만한 어떤 것을 어떻게 만들어 내고 팔 수 있는가에 대한 3차원, 4차원적인 도해다.
사업 계획은 이를 어떻게 실행할 것인가?에 대한 시간적 펼침을 현재 측면에서 압축해 놓은 것이다.
'잡생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는 왜 역사책에 관심이 없어 졌는가. (0) | 2016.09.20 |
---|---|
Secret류의 환상 (0) | 2016.09.20 |
핵심역량이란 환상 (0) | 2016.09.20 |
다름과 차별화의 차이 (0) | 2016.09.20 |
카리스마 vs 좋은/긍정적인 영향력 (Force) (0) | 2016.09.20 |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Total
- Today
- Yesterday
링크
TAG
- 경계의 종말
- 전략에 전략을 더하라
- Ai
- 데브옵스 도입 전략
- 혁신
-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엔진
- 파괴적 혁신
- 불교
- 고도를 기다리며
- 제로 성장 시대가 온다
- 플랫폼의 시대
- 참을 수 없는 존재의 가벼움
- 상대성이론
- 안나 카레니나
- 이노베이션
- 인공지능
- 복잡계의 새로운 접근
- 돈
- 당신은 AI를 개발하게 된다
- 함께 있으면 피곤한 사람
- 사회물리학
- 직감하는 양자역학
- 경영혁신
- 개발자가 아니더라도
- 스케일의 법칙
- 최진석
- 부정성 편향
- 함께 있으면 즐거운 사람
- 개발자에서 아키텍트로
- 양자역학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