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 밑줄/연결 ]
제가 추진하는 '강한 영업'은 공유(Public), 사람(People), 프로세스(Process)가 주축이 되는 영업
기존의 사업에서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서는 기술보다 일하는 방법이 필요합니다.
----> 맞는 말씀이다.
---> 하지만 내가 일했던, 일하는 곳에서는 일하는 방법에 기술이 엄청 많이 녹아들고, 중요하고 때론 기술이 일하는 방법을 바꾸고 변화시킨다는 점이 중요하다. 기술하고 일하는 방법하고 다르지 않다.
성과를 올리고 싶은 경영자라면 무엇에 집중적으로 투자해야 하는지 깊이 고민해봐야 합니다.
[ 자평 ] 좀 더 깊은 곳에서 건질 것이 더 있었다면....
경영의 핵심이 영어라는 것에는 동의
영업의 핵심이 사람(People), 공유(Public), 프로세스(Process)도 동의...
내용상으로 좀 더 구체적인 것들이 있었으면 싶다.
'평행우주 속의 경영 > 질적 변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래는 생성되지 않는다 by 박주용 (0) | 2024.08.25 |
---|---|
스트래티직 씽킹 by 마이클 왓킨스 (0) | 2024.08.17 |
로저 마틴의 14가지 경영 키워드 by 로저 마틴 (1) | 2024.06.07 |
생각중독 by (0) | 2024.05.06 |
초월기업의 법칙 by 스탠 버나드 (1) | 2024.02.18 |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Total
- Today
- Yesterday
링크
TAG
- 이노베이션
- 경영혁신
- 생각
- 인식론
- Ai
- 게티어 문제
- MECE
- 지식의 구조화
- 게티어
- 사고의 본질
- 지식론
- 고도를 기다리며
- 불교
- 프레임워크
- 샤룩 칸
- 안나 카레니나
- 지식의 정의
- 상대성이론
- 참을 수 없는 존재의 가벼움
- 혁신
- 최진석
- 인공지능
- 사회물리학
- 형식 지정 기법
- 개념
- 돈
- 양자역학
- 파괴적 혁신
- 부정성 편향
- 후감각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