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충성도 높은 직원을 원하는가?
그러면 먼저 기업이 직원에 충성하라 "
by 제임스 트루처드(내셔널 인스트루먼트 CEO)
충성까지는 아니다라도 사랑.
사랑까진 아니라도 감사
감사까진 아니라도 관심.
관심까진 아니라도 무시만 않한다면
직원은
조직에 관심을 갖고
감사를 하고
사랑하고
충성할텐데...
'잡생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떠날 때와 들어 올때, 직장인의 속마음 (0) | 2016.12.04 |
---|---|
나라를, 회사를 망치는 리더.....사악함인가? 무능함인가? (0) | 2016.11.27 |
맛간,,,끝간,,,막장 조직의 상태란.... (0) | 2016.11.20 |
고도(미륵, 재림 예수, 정도령 등 등) (1) | 2016.11.20 |
썩은 사과 (0) | 2016.11.20 |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Total
- Today
- Yesterday
링크
TAG
- 부정성 편향
- 인식론
- 게티어
- 최진석
- 파괴적 혁신
- 불교
- 지식의 정의
- 사고의 본질
- MECE
- 지식론
- Ai
- 돈
- 고도를 기다리며
- 생각
- 이노베이션
- 게티어 문제
- 인공지능
- 지식의 구조화
- 참을 수 없는 존재의 가벼움
- 개념
- 후감각
- 상대성이론
- 형식 지정 기법
- 혁신
- 안나 카레니나
- 샤룩 칸
- 사회물리학
- 경영혁신
- 양자역학
- 프레임워크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글 보관함